본문 바로가기
이슈화제 Issues/문화.연예

낡은 슬리퍼가 3억에 팔린 사연은? 스티브잡스가 실제 신었던 샌들, 버켄스탁 아리조나 모델

by 커피딱한잔 2022. 11. 15.
728x90
반응형

50년된 낡은 슬리퍼가 3억에 낙찰?!

잡스가 생전에 자주 신던 버켄스탁 샌들 최근에 발견

 

최근 한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 고 스티브잡스가 생전에 신었던 낡은 슬리퍼가 등장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경매 설명에서는 "스티브잡스가 애플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에 이 샌들을 신었다." 며 상품을 소개했는데요. 시작가격은 약 6만달러였고, 익명의 구매자에게 최종 낙찰된 가격은 218,750달러 한화로 약 3억정도라고 합니다.

 

 

 

 

이 샌들은 잡스의 주택 관리인이 캘리포니아에 있는 잡스의 집을 정리하던 중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생전에 스티브잡스는 약 10년동안 이 샌들을 즐겨 신었다고 합니다. 샌들임에도 불구하고 겨울에도 이 슬리퍼를 자주 신었다고 주변 지인들과 자료들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일 검은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으면서 이른바 '잡스룩'을 선보인 만큼 평소에 패션에 대한 고민없이 같은 아이템을 오래 착용하기로 유명하기때문에 이 샌들의 가치가 더 높게 책정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스티브잡스가 신은 모습

 

 

 

매년 버켄스탁에서 판매중인 스테디셀러-

이 샌들은 현재도 버켄스탁에서 계속 판매중인 '버켄스타 아리조나'모델로 새 제품을 구매하시 약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입니다. 아마 다가오는 올 여름에 '잡스샌들'이라고 알려지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 것이라고 감히 예상을 해봅니다.

 

 

 

(국내) 버켄스탁 아리조나 스톤

COUPANG

www.coupang.com

 

버켄스탁 [공식] 아리조나 스톤 슬리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