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all Youtubers

유튜브 예능 스타일 자막 png 파일 무료 공유 :)

by 커피딱한잔 2020.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내기유튜버는 벗어난(?)

초보유튜버 김팥쥐입니다!

 

 

 

여러 분은 유튜브 편집 어떤 프로그램이용하시나요?

저는 프리미어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편집을 하다보면 자막이라던지, 이미지, 음악 등

영상 외에 부차적인 소스들이 적재적소에

필요할 때가 있어요.

저는 그럴 때마다 쓰기 위해서 시간이 남을 때 몇가지씩 미리 만들어두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영상을 만들때

미리 만들어둔 자막png 이미지를

이용해서 영상에 활용하고 있어요!

 

 

 

저처럼 자막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무료자막이미지를 공유해드리려고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생각했을때 한번쯤은 쓸것같다~

하는 아이들을 모아서 한 팩을 준비했는데,

처음 준비다보니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여러 예능프로그램 자막을 참고해서

제가 직접!! 하나하나 만든 자막이에요.

옆에 반짝이까지 포함해서 총 8종인데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 있으실까요?

 

각각 8개의 PNG 파일로 나눠서

준비해두었는데요~

 

다른 분들을 참고해보니 자막 프리셋이나 템플릿을 공유하시는 분들은 많던데 png파일로 공유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같이 열심히하는 초보유튜버 입장에서 무료로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조건없이 모든 분들에게 나눠주다보면

자막 프리셋을 판매하시거나 영리목적으로 제작하시는 업체 등 분들에게 제가 오히려 해를 입힐 수도 있겠다고 판단해서 작은 조건을 걸려고 하는데요!

 

 

 

무료다운로드

제 유튜브 채널에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아무 영상이나 시청하시고,

좋아요와 짧은 덧글을 남겨주신 다음에

 

이 글의 덧글에 유튜브 아이디와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메일로 자막png파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받으신 후에 메일주소는 삭제하셔도 됩니다.)

(구독은 안하셔도 됩니다^^

물론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WbtLvkCCEam4AA6_OGWhg?view_as=subscriber

 

김팥쥐PPATJi

Korean / Life in Sarajevo, Bosnia and Herzegovina / Vlog 보스니아헤르체코비나에 거주중인 주부의 일상을 담은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참여자가 없을 것 같아 좀 걱정되지만,

좋은 의미로 공유해봅니다 ^.^

반응 좋으면 물론 2탄 바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