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구매 사이즈별 추천 - 아아, 카푸치노용 등등
안녕하세요. 연말이라 많은 브랜드에서 할인행사를 진행중인데요. 그 중 제가 놓치지 않고 챙겨둔 세일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네스프레소 캡슐 할인’!!! 할인을 많이 하지도 않는품목이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없어서 늘 정가주고 구매했던 캡슐을 쟁여놓을 시즌이 왔습니다 :)
버츄오 캡슐 사이즈별 비교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버츄오 머신을 약 1년이상 매일(!) 1-2회씩 사용하면서 얻은 버츄오 캡슐 고르는 노하우 공유드릴게요
아이스아메리카노용
따뜻한 라떼용
따뜻한 아메리카노용
아이스라떼용 순으로 소개합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종류
사이즈 작은 순으로
에스프레소 > 더블에스프레소 > 그랑룽고 > 머그
이렇게 네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용도나 취향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캡슐을 선택해주시면되는데요. 저는 그때그때 마다 먹고싶은 커피가 다양해서 네가지 다 고루고루 구매하는 편입니다.
커피 종류에 따른 캡슐 추천해드릴게요.
맛별 추천X 사이즈별 추천입니다.
(맛은 제 입맛에는 솔직히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1.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추천하는 캡슐!
네스프레소에서 아이스커피용 캡슐이 나오는데요.
이거는 진짜 비추천입니다. 아이스로 해서 맛도없고 얼음도 다 녹고 그냥 진짜 후회하고있어요.
제가 아아용 캡슐로 추천하는 건 그랑룽고 사이즈!
머그용보다 용량이 적어서 얼음잔에 그랑룽고 내리고, 찬물 조금더 넣으면서 진하기를 조절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네스프레소 캡슐에 산미3이 되어있지만 버츄오 캡슐들이 전체적으로 바디감과 쓴맛이 강한 편이라 산미3도 절!대! 시큼한 느낌이 안들어요.
2. 따뜻한 카페라떼용 캡슐
따뜻한 라떼에는 에스프레소 사이즈!
더블에스프레소는 좀 많고, 에스프레소 사이즈에 우유 100-120미리 정도가 머그잔 한잔에 딱 맞더라고요. 따뜻한 라떼 자주 만들어드시는 분들이라면 에스프레소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자주 해먹습니다)
그리고 더 자주해먹는
3. 따뜻한 아메리카노용 캡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자주먹는다=머그 사이즈
머그사이즈가 230미리라고 적혀있지만 실제로 거품까지하면 300정도 추출되어서 아메리카노 한잔에 딱 좋아요. 살짝 진한 정도!
~~향캡슐
그리고 머그중에 ~향 캡슐들이 있는데요. 원두에서 달콤한 향이 날뿐 맛이 달달한 것은 아니고요. 근데 이게 향이 참 좋아서 커피를 내리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시즌별로 새로운 향도 나오고 하니 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아메리카노 한잔 다 못먹고 남긴다.=그랑룽고
그랑룽고가 머그보다 조금 더 진하긴 한데, 저는 머그가 좀 많다고 느껴질때는 그랑룽고로 먹어요.
4. 아이스라떼용 캡슐
더블에스프레소가 최고입니다.
얼음잔에 더블에스프레소 + 우유 넣으면 딱 카페에서 사먹는 맛 나더라고요. 저는 아이스라떼를 특히 좋아해서 모든 캡슐 사이즈로 해보았는데 더블에스프레소가 제일 좋았고요. 여기에도 우유랑 잘 어울린다는 ’포밀크‘ 제품이 있는데 그건 비추천입니다.
나름대로 제가 그동안 구매해온 캡슐과 망한 캡슐들에서 얻은 팁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직접 골라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리고요!
사이즈는 저도 처음에 너무 많이 헤맸는데 지금은 여러가지로 맛있게 해먹고, 카페가는 횟수가 줄어서 커피값 많이 아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저 살때보다 가격도 많이 내리고 신제품도 나왓지만… 전 제 버츄오를 사랑합니닷
여러분들도 버츄오 커피 머신 잘 활용하시고 맛있는 커피 해드시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버츄오캡슐 #네스프레소캡슐추천
#버츄오캡슐추천